듀라셀 소개Duracell

we-are-duracell-logo-white

듀라셀은 고성능 알카라인건전지, 특수건전지 및 충전용건전지를 생산하는 세계적인 제조 업체입니다. 1940초 창 립 이래로 건전지를 상징하는 브랜드로 성장하였으며 오래가는 소형 건전지로 신뢰를 받고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역사의 중심에는 듀라셀 버니가 있었습니다. 듀라셀은 워렌 버핏이 이끄는 세계 유수 기업인 버크셔 해서웨이 그룹의 자회사가 되었습니다.

Duracell Bunny

듀라셀의 역사

Show / hide

1920년대 듀라셀의시작

듀라셀은 1920년대 초에 발명가 사뮤엘 루벤과 텅스텐 필라멘트 제조업자 필립 로저 말로리의 만남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루벤은 실험에 필요한 장비를 구하는 과정에서 P.R. 말로리 컴퍼니(Mallory Company)를 방문하게 됩니다. 루벤과 말로리는 루벤의 발명가로서의 천재성과 말로리의 제조 기술을 합치는 것이 좋다고 판단 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의 동업 관계는 말로리가 사망하는 1975년까지 지속되었고, 이는 듀라셀 인터네셔널(Duracell International)의 기반을 형성 했습니다.

Show / hide

1960년대 최초로 달에 간 건전지,
듀라셀

듀라셀의 첫 알카라인 건전지는 말로리 브랜드로 출시되었습니다. 건전지의 초기 모델인 이 제품은 에너지 소모가 많고 플래시가 내장된 Kodak의 인스터매틱(Instamatic) 카메라를 위해 특별히 설계 됐습니다. 1965년에 듀라셀 브랜드가 소개되었고, 소비자 지향적 프로그램과 제품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테이프와 녹음기, 워키토키와 같은 휴대용 기기 제조사인 Afga, Kodak, Polaroid에 직접적인 건전지를 공급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1969년, 듀라셀은 아폴로 11호 계획에 참여하여 달에 간 첫 번째 건전지가 되었습니다.

Show / hide

1970년대 아이콘의탄생

1971년, 듀라셀은 건전지의 전도성, 강력함, 우수성을 상징하는 구리색과 검은색 컬러를 도입했습니다. 듀라셀 건전지는 최초로 TV광고를 한 건전지이며, "이보다 멋진 건전지는 없습니다. 이보다 오래가는 건전지도 없습니다 (No other battery looks like it. No other battery last like it)." 라는 기억하기 쉬운 광고 슬로건으로 짧은 기간동안 모든가 정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1973년에는 듀라셀 버니가 탄생했습니다. 뉴욕 광고 대행사인 댄서 피제랄드 앤 샘플 (Dancer, Fitzgerald and Sample) 은 '북치는 듀라 셀버니' TV광고를 제작했습니다. 당시 TV광고 속북치는 듀라셀 버니는 일반 망간 건전지 대비 듀라셀 건전지의 우수한 수명을 잘 보여 주었습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듀라셀 버니 캐릭터는 단순 장난감에서 재미 있고 사랑받는 브랜드 아이콘으로 진화하였고, 지금까지 듀라셀 브랜드 이미지에 따스함과 개성을 가미해 주고있습니다.

Show / hide

2016년 버크셔 헤서웨이와 합병

버크셔 해서웨이 (Berkshire Hathaway) 가 듀라셀을 인수했습니다. 듀라셀은 앞으로도 명실상부한 전 세계 1위 건전지 회사 자리를 지키기 위해 지속 가능한 성장, 업계를 리드하는 혁신, 고객을 위한 장기적 가치 창출에 주력할 것 입니다.

듀라셀 버니 소개

1973년 이후 듀라셀 버니는 시대 흐름에 맞춰 진화해 왔습니다. 이러한 듀라셀 버니의 진화는 듀라셀 건전지 및 제품의 품질 개선과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그 결과, 현재의 듀라셀 버니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 아이콘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Duracell

듀라셀은 시장 점유율 기준 세계 판매 1위 건전지 회사이며, 고성능 알카라인 건전지, 특수 건전지, 충전용 건전지 분야를 선도하는 제조사 입니다. 1965년 브랜드를 출시한 이래로 품질, 신뢰성, 혁신성을 인정 받으며 글로벌 소비자 아이콘으로 성장했습니다.

듀라셀은 세계 각국에 3,300여 명의 직원이 있고 미국, EIMEA(유럽, 인도,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에 각 글로벌 지역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2016년 3월 1일을 기점으로 버크셔해서웨이 그룹의 자회사로 편입되었습니다.

일반 기기에 파워 제공

전 세계적으로 1초당 평균 63개의 듀라셀 제품이 판매 되고 있으며, 건전지를 필요로 하는 기기는 점점 더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듀라셀 버니와 '카퍼탑 (Copper Top)' 브랜드를 건전지의 대명사로 여기고 있으며,

듀라셀은 이러한 강점을 살려 소비자 니즈의 충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듀라셀의 궁극적인 목표는 소비자에게 첫 번째로 선택 받는 제품이 되는 것과, 듀라셀의 파트너들에게 장기적인 가치와 성공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혁신을 통한 성공

듀라셀은 경쟁사 제품보다 콤팩트하고, 강력하며, 효율적이고, 오래가는 건전 지의 개발을 통해 혁신을 일궈낸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신이 된 회사를 창업한 1940년대 이래 듀라셀은 최초의 알카라인 AA 및 AAA 건전지, 최초의 보청기 버튼전지 등 업계 최초 제품을 다수 출시했습니다. 듀라셀 건전지는 최 초로 달에 상륙한 건전지이며 최초의 로지텍(Logitech) 무선 마우스에 전원을 공급하여 컴퓨터 작업을 보다 편하게 만든 건전지입니다.

듀라셀의 혁신을 향한 여정은 듀라셀 최고의 알카라인 건전지인 듀라셀 울트라와 같은 제품에서 계속되고 있습니다. 듀라셀은 과감한 R&D 투자를 통해 스마트 완구 및 비디오 게임 콘솔에서 스마트폰 급속 충전을 위한 휴대용 파워 제품에 이르기까지 가장 신뢰받는 제품의 위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품질 보증 및 환경에 미치는 영향 최소화

듀라셀의 품질 보증은 ISO 9000 표준에서 규정하는 요건을 능가하는 최고 품질의 원자재 사용, 엄격한 테스트, 성능 검사 및 에너지 사용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모든 듀라셀 건전지는 최고의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공장에서 출하 되기 전 품질 검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지난 수십 년 전부터 듀라셀의 우수한 알카라인 건전지에는 중금속이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듀라셀만의 파워체크 기능으로 듀라셀 건전지의 파워 잔량을 즉시 확인할 수 있으므로 다 쓴 후에도 에너지 요구량이 적은 다른 기기에서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소비자 가치를 창출하고 폐기물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듀라셀의 알카라인 건전지는 수십 년간 중금속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협력 업체 지원

듀라셀은 우수하고 오래가는 성능과 소비자가 인정하는 고품질 제품이라는 점 을 근거로 세계 최대 기기 제조회사가 추천하는 No.1 건전지 브랜드입니다.

듀라셀 파워

채용

글로벌 No.1 건전지 제조 회사인 듀라셀에 지원해야 하는 이유는 많습니다. 고성능 알카라인 건전지 분야를 선도하는 제조 회사 듀라셀은 직원들의 성장 지원과 성과에 따른 보상을 중시합니다. 듀라셀에 입사해서 믿을 수 있는 파워 제공에 당신의 힘을 보태주세요!

더알아보기